본문 바로가기

맛난여행

자전거와 함께 자연으로 여행 - 미사리 털보네바베큐

요즘 날씨가 많이 덥지도 않고 선선한 바람도 불어 오는 것이 이제 정말 진정한 가을인가 생각 됩니다.  더위가 조금 가신 심심한 8월의 끝자락에 신나는 자전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동네에서 가까운 미사리쪽으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목적지는 미사리에 있는 털보네바베큐 입니다. 열심히 자전거를 타고 가면 맛있는 바베큐가 기다리고 있으니깐요. 

 심심한 주말에 뭔가 재미 있는 것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안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 아래 신나게 달리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자전거

중간에 쉬어 가면서

고니짱, 영원탱 그리고 저 3명은 자전거를 타고 미사리 조정 경기장쪽으로 출발 했습니다. 그리고 또 한명 준홍이는 16번 버스를 타고 바로 조정경기장 앞으로 바로 갔습니다.

미사리 조정 경기장은 경기도 16번 버스를 타면 바로 앞에 도착 합니다. 종점입니다.  혹시나 대중교통을 타고 간다고 해도 아주 편리 하게 갈 수 있습니다.

아주 푸르고 맑은 하늘 입니다.

자전거로 여행 할 땐 아름 다운 경치를 보면서 달리는 것이 최고의 즐거음 인거 같습니다.
강동구쪽엔 정말 자연이 잘 보존 되어 있었습니다. 강물이 흐리고 나무와 수풀이 무성합니다. 자전거를 타면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이 조성 되어 있습니다.

강동구 생태교육 학습장

여긴 생태교육 학습장입니다. 자전거를 타고 강변을 쭈욱 따라 가다 보면 나옵니다.  이곳은 자전거도 타고 가면 안됩니다. 학습장 안을 보기 위해선 자전거를 묶어 두고 보고 와야 합니다. 그냥 지나 갈때도 자전거에 내려서 끌고 지나 가야 합니다. 이곳은 매미,여치등 동식물들이 주인이니 조용히 보고 가라고 적혀 있습니다.
주말이라 자녀들과 잠자리채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보였습니다. 

자전거로 자연을 달립니다.

생태교육장을 지나서 조금더 가다 보면 강변을 따라 정말 신나는 자전거 도로가 있습니다.
상쾌한 기분입니다.

푸른 하늘은 이런 하늘?

잘 보존된 자연속을 자전거로 달리는 기분은 정말 행복합니다.
푸른 하늘과 이쁜 구름을 볼수록 기분이 좋습니다.  ^^;

GPS로

생생 달리다 보니 너무 올라 왔나? 목적지인 털보네바베큐가 정확히 어디인지 보고 오지 않아서 PDA로 길을 찾고 있습니다. GPS가 내장된 소형 PDA G300 인데 이럴땐 정말 많이 도움이 됩니다.

조정경기장을 조금 지나 올라 왔는데 3km 정도를 더 돌아서 와서 반대쪽으로 내려 가야 합니다. 많이 돌아 왔군요 휴 ...  자전거로 달리는 동안 주변 경치라도 좋치 않았다면 많이 짜증 날 뻔 했습니다.

GPS안내로 도착한 털보네 바베큐 미사리 조정경기장 입구쪽 16번 버스 종점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출발했던 준홍이를 만났습니다. DMB를 보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배터리가 다 되었어 난감 했다고 했습니다. 길을 돌아 와서 너무 늦게 도착 한거 같습니다.

통나무 옆에 자전거 주차

털보네 바베큐에 도착 했습니다.

기름이 쭈욱 빠지며 구워지는 고기들

와아 이게 정말 돼지고기 바베큐 입니다. 돼지고기를 꼬치에 꽂아 숯불에 구워내게 됩니다.

소금 간하기

털보네바베큐에선 셀프서비스를 선택하면 20%DC를 해줍니다.
저희는 돼지고기 목살하고 돼지고기 삼겹살을 주문 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계산에데 계산서를 받아서 가면 저렇게 꼬지를 줍니다. 소금을 뿌리고 바베큐판이 있는 곳으로 가면 됩니다.

숯불에 정말 잘 구워 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아직 더워서 인지 아니면 손님이 많아서 인지 아르바이트 청년이 그냥 두고 가면 가져다 준다고 가라고 합니다. 남양주시에 있는 털보네바베큐에선 직접 다 구웠었는데 .. 앗싸 하면서 사진만 달랑 찍고 자리로 가서 앉아 있었습니다 ㅋㅋ. 할인도 받고 서비스도 다 받고 아주 좋습니다~~ ^^;

셀프코너

다른 것은 그냥 퍼다 먹으면 됩니다.

잘 차려진

콩나물국도 주방에 가면 받을 수 있습니다. 고기가 나오기전  마늘 먼저 구웠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오면서 정말 힘을 빼버렸습니다. 시원한 탄산음료가 생각나서 사이다도 시켰습니다.

잘구워진 돼지고기 목살과 삼겹살

잘구워진 돼지고기 목살과 삼겹살

짠~ 기름이 짜악 빠진 돼지고기 목살과 삼겹살이 등장했습니다.


그냥 불판에서 굽는 고기와 같지 않습니다.


정말 기름이 쭈욱 다 ~ 빠져버렸습니다.

한점 집어서 쌈 싸서 먹기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아이스크림 후식

아이스크림 후식

다 먹고 나면 아이스크림도 먹습니다. 마음것 퍼 먹을 수 있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털보네바베큐 가격표

털보네바베큐 가격표

털보네바베큐 가격표입니다. 셀프를 선택 하시면 저 가격에서 20% DC입니다.
참고하세요

일요일 낮 인데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정말 잘 먹고 다시 자전거 타고 돌아 왔습니다.
돌아 오면서 자전거방에 들려 자전거도 수리 하고

롯데리아

아쉬운건 롯데리아 가서 에어컨 옆에서 팥빙수 먹으며 마무리 했습니다.



추운 겨울이 되기전에 자전거 여행을 추천 합니다.

플레이맵



이곳은 2009년 11월 23일 공업용 목초액을 사용하여 적발 된 적이 있습니다.
참고:http://www.kfda.go.kr/index.kfda?mid=56&page=safeinfo&mmid=327&seq=10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