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여행

김장훈 원맨쇼 2008 전국 투어.. 성남공연

 지난주 성남에서 김장훈의 원맨쇼 공연이 있었습니다. 서해안 공연때 실신후 입원을 했었는데 그후 퇴원하고 다시 공연을 했었스빈다. 근데 급격한 체력 저하로 다시 입원을 했다고 들었습니다. 성남 공연을 위해  퇴원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니깐 성남에 김장훈 공연을 보로 가면 병원에 막 나온 김장훈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성남 자원봉사 센터에서 일하는 후배가 표가 있다며 연락이 와서 저와 일산에 있는 개구리가 급히 공연장인 성남시청으로 달려갔습니다. 김장훈콘서트에 대한 소문이 너무 대단해서 내심 기대가 대단했습니다. 오히려 성남시민회관 시설을 걱정하며 공연을 보로 갔었습니다. ㅋㅋ


급 퇴근후 날아서 성남 시청에 도착..  성남시민회관입니다.  e-푸른성남~  "e-"이거 붙이는건 언제부터 유행 한거더라? 쩝 e-편한세상? 쩝... 그러고 보면 관공서도 트랜드에 민감한거 같습니다. .... 에효..

  하필 그날 그 시간에 성남시민회관 앞에 방역차가 지나 가는데 공연장 주변 분위기를 확 ~ 업 시켰습니다. 특수효과가 따로 없더군요. 아직 도착 하지 않은 개구리를 기다리며 시민회관 앞에 서 있는데 저랬습니다. 날씨도 급 시원해져서 매우 기분 좋았습니다.

  짠짠~ 공연이 시작 되었습니다. 김장훈이 등장했습니다. 카메라 각이 좀 이상 하지 않나요? 그렇습니다. 후배가 가진 급 공짜표는 2층에서 조금 뒤쪽.. ^^ 공연을 좀 다녀서 아는데 그날 그 자리에 공연의 소리가 확 와 닫지 않더군요 자리가 그래서 그런건지 아니면 음향시설이 조금 부족 한지 알 수가 없습니다. 1층 사람들은 잘 들리는지 비명을 질렀습니다. 하지만 그런 조건에서도 김장훈 공연의 재미를 느끼기엔 충분 했던거 같습니다.

  김장훈이 자신의 공연은 강약강약, 흘러 간다며 시작을 했는데 첨에 조금 시큰둥 했다가 보면 볼수록 재미 있는게 2시간이 정말 어떻게 흘러 갔는지..  김장훈이 중간 중간 하는 이야기도 재미 있고 공연도 재미 있고 음악들으며 웃고 즐기는 사이에 2시간이 후딱 흘러갔습니다.  

쇼오~ ~~
끄츤~ 없는~ 꼬야~~~ 

쇼오~
네가~ 주인공인거야~

쇼는 계속 된다~~

  공연장면 사진을 더 올리고 싶지만 몸도 아프면서 열심히 땀흘리며 공연 하는 김장훈과 그 팀들에게 예의가 아닌 거 같아 이정도만 올립니다. 아무리 사진을 올리고 글을 봐두 그 현장의 기분과 음향을 느낄 수는 없습니다. 근데 이번 2008 원맨쇼 김장훈 콘서트는 나름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고 반전도 있고 2시간동안 정말 알차게 공연이 짜여져 있습니다. 공연을 보로 가신분들이 더 재미나게 즐길 수 있도록 이정도만 올립니다. 그리고 원래 공연은 촬영이 금지 되어 있어요 ^^;    막 찍으니깐 관계자분이 살짝 옆에 와서 부탁을 하시더군요 ^^

  공연이 끝나고 어두워졌습니다. 그리고 바로 관객들 앵콜앵콜~ 그러자 김장훈이 나오면서 공연이 많이 늦어져서 바로 앵콜 까지 내달린다면서 옷만 갈아 입고 바로 나오더군요 웃겼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빡시게 달리는 공연이 시작 되었습니다. 그리고 끝~
  공연이 끝나고 김장훈과 사진을 찍는 포토 타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일어나서 앞으로 우르르르 모이고 있습니다.
  저도 우다다다다닥 1층으로 내려 와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내 카메라를 바라 보는 모습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뒤에서 이런 모습만 찍고 왔습니다.  공연장에 간 사람만 가질 수 있는 사진이라고 했는데 ^^

  공연이 끝난 무대.사진 입니다.  어제 집에 와서 글을 쓸려고 기사를 찾아 보는데 공연이 끝나고 다시 병원으로 갔다고 합니다. 공연볼땐 괜찮아 보이든데. 스테로이드제 처방을 받고 나왔다고 하더니. 제발 아무일 없이 좋은 공연 계속 보여주면 좋겟습니다.

기사: 투어 재게 김장훈, 공연 후 바로 재입원


안녕 e-푸른성남~ ㅋㅋㅋ
항상 그렇지만 이렇게 공연을 보고 나면 몇일동안 행복한거 같습니다..

김장훈 9집 공연장용 싸인 CD 정말 좋다는~  
할인마트 처럼 공연장에선 CD도 1+1  9집이랑 소나기 싱글이랑